google.com, pub-7490962084841371, DIRECT, f08c47fec0942fa0 강남에서 선생님이 자살, 이게 나라냐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재발견

강남에서 선생님이 자살, 이게 나라냐

by 생존전문가 진과장 2023. 7. 22.
반응형

어제의 포스팅에 이어

서초에서 한 초등학교 교사가 ㅈㅅ하는 일이 발생했다

학부모의 갑질이라는데

그래서 어디 이상한 동네인가 싶었는데

강남. 서초라고 한다

반응형

 

현재 해당 부모가

특정아파트에 산다고 하여

해당 아파트는 호갱노노에서 핫이슈이고

루머에 언급된 국회의원은

본인은 아니라면 성명을 내는 상황이다

어찌되었든

이러한 사고는 항상 경위 파악이 필요하지만

정황상 선생의 어울함은 클 것 같다

교직은 나라의 미래에 지대한 역할을 하는 직업인데

인구감소의 시대에서

참으로 안타깝다


(서울=연합뉴스) 서혜림 이미령 기자 = 서울의 한 초등학교 교사가 교내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망 경위를 둘러싸고 논란이 일고 있다.

19일 서울시교육청과 교육계에 따르면 서울 서초구의 한 초등학교 담임 교사 A씨가 전날 오전 학교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A씨는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파악됐다.

학교 관계자가 A씨를 처음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고, 현장을 목격한 학생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교육계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A씨가 교단에 선지 얼마 안 된 신규교사인데 학교폭력 업무를 담당하면서 학부모 민원에 시달렸다는 이야기가 퍼지고 있다. 특정 학부모가 지속적으로 악성 민원을 제기했다는 의혹도 나오고 있다.

교사노동조합연맹도 "A교사는 1학년 담임 및 학폭 업무를 담당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고, 학교폭력 사건이 (사망의) 주요한 원인이었을 것이라는 의견이 SNS상에서 유포되고 있다"며 "교육당국과 경찰당국에 성역 없는 철저한 진상조사와 수사를 요구한다"고 밝혔다.

다만, 경찰은 A씨의 가족과 동료 등을 대상으로 조사하는 과정에서 A씨가 악성 민원에 시달렸다고 볼만한 정황은 아직 발견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시교육청 관계자는 "경찰이 정확한 사망원인을 밝히기 위해 수사 중이고, 사망원인에 대해서는 아직 파악이 끝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수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학교 구성원이 받을 충격을 감안해달라"며 "교육청은 학교 구성원의 심리 정서 안정 지원과 학교의 정상적인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조치를 모색 중"이라고 덧붙였다


#서이초 #초등학교선생 #초등학교선생자살 #호갱노노 #강남그랑자이 #학부모갑질 #한기호 #한기호의원 #민주당국회의원

 

반응형

댓글